27일 GPH는 선피니티에서 개발한 GP2X Wiz(위즈)와 CAANOO(카누)의 전용 게임 '말랑말랑 사천성'을 발매하였습니다.
말랑말랑 사천성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사천성 퍼즐 게임으로 다양한 모드와 함께 고득점을 얻기 위해 응용력과 순발력이 요구되는 게임입니다.
앞서 발매되었던 PGM 2010처럼 모바일 게임을 이식한 것으로 약간의 차이점이 있다면 일반 피쳐폰이 아닌 안드로이드/iOS용으로 발매되었던 게임인 덕분에 일반적인 모바일 게임보다 비교적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말랑말랑 사천성의 가격은 5천원으로 책정되어 있으며, FunGP 앱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번 말랑말랑 사천성 발매에 대해서 생각해보자면 PGM 2010이 카누로만 발매되고 리드모스의 위즈버전이 지연되고 있던 상황에서 카누/위즈용으로 둘 다 나와서 위즈 유저들에게도 좋은 일이 되었다는 점과, 원래 말랑말랑 사천성은 라인업 중에서도 발매일 미정으로 되어있어서 언제 나올지 아무도 모르는 게임이었으나 이렇게 빨리 나왔다는 점에서 발매일 미정으로 되어있는 게임들의 빠른 발매 가능성을 만들었다고 생각됩니다.
이로써 발매된 카누의 정식 게임은 총 7개로 늘었습니다. 이외 같이 지속적으로 새로운 게임을 계속 발매하여 부족한 컨텐츠 문제를 해결해 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