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보니 여행 일기장

검색 :
RSS 구독 : 글 / 댓글 / 트랙백 / 글+트랙백

엑스페리아 X1에서 안드로이드 2.2(프로요) 구동하기 - 20100724버전 수정 내역

네, 드디어 나왔습니다. 엑페 분실 크리, 테스터 뽑아서 테스트 한 결과 WiFi가 된다와 안된다로 갈리는 등 문제가 많았던 버전입니다만(?) 테스트 버전 그대로 내놓게 되었습니다.
(이유는 제가 쓸때는 와이파이 잘잡히고 문제 없으므로<< 무책임한 건매니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런쳐 프로가 적용된 모습입니다. 100711버전과 100718버전 G-Pack은 일부러 런쳐2(넥서스원과 동일)을 사용했는데 모토로이에서 런쳐프로의 위력을 실감(?)한 후 이번 버전부터는 런쳐 프로가 들어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홈키를 한번 더 눌렀을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홈 버튼이 X 패널키에 맵핑되어있어 X 패널 같은 느낌도 주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이번 버전의 핵심 수정사항(?) 중 하나인 와이파이입니다. 안그래도 수신률 약한 엑페에 수신률이 더 낮게 뜨는군요. 3G 안테나 수도 WM보다 떨어지던데 이 부분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정보입니다. 빌드 부분에는 배포일이 아닌 패키징 완료일을 기준으로 들어갔기 때문에 0724가 아닌 0722입니다. 수정해서 배포할까 하다가 그냥 냅둬서 배포하렵니다.

일단 런쳐 프로가 올라가면서 전체적으로 안정화되었습니다만 한글 로케일 적용 과정의 문제인지 보안걸린 ap등에서는 연결되어도 서핑 안되는 문제등이 있다고 하고 잘된다는분도 있고 그렇네요.. 일단 아예 안되는건 아니니 우선 배포합니다.

다음 버전에도 계속 이렇다면 한글화 방법을 바꿔서 패키지 덮어씌우는게 아닌 MoreLocale2를 패키지에 합치거나 하는 방법을 써야 할것 같습니다...

빨리 3D 가속도 다시 살아났으면 좋겠네요.

p.s : XDANDROID 쪽에서 한글 로케일 넣고 배포하기 시작하면 G-Pack의 의미가 없어지나요< 으 그 전에 통메 추출해서 빨리 SKT MMS 규격대로 MMS 되게 해봐야할텐데 말입니다.
2010/07/25 00:04 2010/07/25 00:04


이 글의 관련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