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log

검색 :
RSS 구독 : 글 / 댓글 / 트랙백 / 글+트랙백

GPH CAANOO 리뷰 - 번외편. 주변기기(젤리케이스/액정클리너/삼색볼펜)

2010/08/09 22:56, 글쓴이 Gunmania


번외편. 주변기기(젤리케이스/액정클리너/삼색볼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래 계획대로면 Wiz와의 비교 이후에 NDSi등 타 기기와 리뷰를 준비중이었습니다만 정모 갔다오면서 후기를 올리기 위해 정리하던 중 정모에서 얻은 주변기기(?) 사진만 따로 모아서 리뷰(?)해보면 어떨까 해서 올려봅니다.

 리뷰할 주변기기는 젤리케이스/터치펜 겸용 삼색볼펜/액정클리너 입니다. 저 중에서 젤리케이스를 제외하면 예전 위즈때 액정클리너는 따로 판매하지 않았던 것처럼 역시 비매품이 되지 않을까 싶군요.

1) 젤리케이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존 기기인 위즈에서는 가죽케이스가 판매되었으나 이번 카누에서는 젤리케이스가 그것을 대신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특성상 측면과 후면 부분을 제외한 전면부분을 보호하기에는 약간 무리가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흔히 핸드폰에서 사용하는 젤리 케이스와 다른 점은 없으며 색상이 하나이긴 하나 블루블랙, 화이트 모델 색상 모두에 잘 어울려서 다행인듯 싶습니다. 정모에서 MASK님이 받으신것은 투명(?) 버전이 나온다면 화이트 모델과 더 잘 어울릴 것 같지만 아쉽게도 투명은 안나온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누 블루블랙 모델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나쁘지 않고 잘 어울리는 듯합니다.

 Wiz의 가죽케이스의 경우에는 끼워놓고 사용하기가 불편했었는데 이것은 전체적으로 전면 부분 보호가 안된다는 단점을 제외하고 어쩌면 가장 잘 어울리는 케이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입수 경로는 정모 참석한 사람 중 체험단인 사람은 모두 하나씩 받았습니다)

2) 터치펜 겸용 삼색볼펜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상 스크랩 이벤트의 경품 중 하나로 등장하고 나서 의외로 많은 관심을 받았고(?) 무려 GPH님께서 직접 리뷰(?)까지 하실 정도로 인기가 좋았던 물건입니다< 일반적인 삼색 볼펜과 크게 다른점은 없고 중앙에는 카누 로고와 FunGP URL이 적혀있습니다. 색상은 이것 포함해서 세가지가 있던걸로 기억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건 무난한(?) 검정색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단 볼펜으로 쓰기에는 나쁘지 않습니다. 그러면 이제'터치펜 겸용' 이라는 부분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 받고 나서 아무리 찾아도 터치펜 기능은 없길래 뒤쪽을 보니 저 부분이 '터치펜 겸용'으로 쓰기 위한 부분이었습니다. 고무로 되어있고 약간 뾰족하게(?) 되어있습니다. orz 아무도 예상하지 못하고 있다가 정모 끝날 때 쯤 나눠받고서야 그 정체를 알았습니다(.....) 사용법은 그냥 펜을 거꾸로 잡고 일반 터치펜처럼 쓰면 됩니다. 나쁘지도 않고 그렇다고 해서 좋은것도 아니고 그냥 중간정도군요...

 이것 역시 따로 판매하지 않고 이벤트 경품용으로 사용 될 것 같습니다. 현재는 우선 정모 참석하셨던 분들은 하나씩 받아가셨습니다.

3) 액정클리너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즈 때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기기 모양을 본 딴 모습에 가운데는 CAANOO 로고가 새겨져있고 GPH 로고가 작게 붙어있습니다. 역시 특별한 점은 없습니다.
 아래는 기존 위즈 액정클리너와 비교 사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 소개한 3종의 주변기기를 모두 장착한 모습입니다

 현재로서는 리뷰한 3종의 주변기기와 예판 구성품중 하나인 액정 보호필름, 그리고 WiFi 동글과 Wiz때와 마찬가지로 USB 충전기, TV-OUT 케이블(이 부분은 제이비님이 위키쪽에 TV OUT을 적어놓으신것을 근거로 추측) 등 6가지의 주변기기가 나올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중 방금 리뷰했던 액정클리너와 삼색볼펜을 제외한 4종류가 실제 판매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0/08/09 22:56 2010/08/09 22:56


이 글의 관련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