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호스팅 서버 문제로 접속이 안되는 바람에 포스팅이 늦었습니다만 GPH에서 21일자로 CAANOO용 게임 2종과 12월 마지막 주에 발매 예정인 타이틀 2종을 공개하였습니다.
21일자로 공개된 타이틀 두종은 각각 블루인터렉티브의 추리/어드벤쳐 게임 <벨제뷔트의 저주>로 GP2X Wiz와 CAANOO용으로 발매되었며, 또 하나는 이루고의 RPG <드래곤 헌터>로 이 게임은 CAANOO용으로만 발매되었습니다.
그 외 12월 마지막주 발매 예정 타이틀로는 비트메이지의 범퍼카 게임인 <월드 범퍼카 배틀럼블>과 별바람님의 대전/격투 게임인 <혈십자 : 퍼스트 컨택트>가 있습니다.
<월드 범퍼카 배틀럼블>의 경우 WiFi 지원 게임으로 나와있지만 게임 설명에 보면 미니게임 랭킹을 등록할 수 있다는 부분이 있고 대전 언급이 없어서 초기에 대전 기능을 지원할것이라는 말이 있었는데 대전 지원에 대한 의문이 생기는 분위기입니다.
<혈십자 : 퍼스트 컨택트>의 경우 카누가 나오기 까지 과정 중의 첫 기기인 GP32로 발매되려고 했다가 몇가지 문제로 발매가 안된 후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어서 혈십자를 기다리는 사람도 많고 게임 자체도 나름대로 특징도 있고 격투게임에서 흔하지 않은 시나리오 모드(싱글플레이)를 지원하며 온라인 대전도 지원하기 때문에 가장 기대되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