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log

검색 :
RSS 구독 : 글 / 댓글 / 트랙백 / 글+트랙백

GPH, CAANOO용 게임 <벨제뷔트의 저주>, <드래곤 헌터> 발매 /12월 추가 타이틀 공개

2010/12/25 12:33, 글쓴이 Gunmania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그 호스팅 서버 문제로 접속이 안되는 바람에 포스팅이 늦었습니다만 GPH에서 21일자로 CAANOO용 게임 2종과 12월 마지막 주에 발매 예정인 타이틀 2종을 공개하였습니다.

 21일자로 공개된 타이틀 두종은 각각 블루인터렉티브의  추리/어드벤쳐 게임 <벨제뷔트의 저주>로 GP2X Wiz와 CAANOO용으로 발매되었며, 또 하나는 이루고의 RPG <드래곤 헌터>로 이 게임은 CAANOO용으로만 발매되었습니다.

 그 외 12월 마지막주 발매 예정 타이틀로는 비트메이지의 범퍼카 게임인 <월드 범퍼카 배틀럼블>과  별바람님의 대전/격투 게임인 <혈십자 : 퍼스트 컨택트>가 있습니다.

 <월드 범퍼카 배틀럼블>의 경우 WiFi 지원 게임으로 나와있지만 게임 설명에 보면 미니게임 랭킹을 등록할 수 있다는 부분이 있고 대전 언급이 없어서 초기에 대전 기능을 지원할것이라는 말이 있었는데 대전 지원에 대한 의문이 생기는 분위기입니다.

 <혈십자 : 퍼스트 컨택트>의 경우 카누가 나오기 까지 과정 중의 첫 기기인 GP32로 발매되려고 했다가 몇가지 문제로 발매가 안된 후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어서 혈십자를 기다리는 사람도 많고 게임 자체도 나름대로 특징도 있고 격투게임에서 흔하지 않은 시나리오 모드(싱글플레이)를 지원하며 온라인 대전도 지원하기 때문에 가장 기대되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0/12/25 12:33 2010/12/25 12:33


이 글의 관련글

맨 위로